본문 바로가기
NAS Systems/IPTV 시청

셋톱박스 없이 IPTV 시청하기 (2) : 추출된 IPTV 채널 주소로 M3U 파일 생성하기

by 아이티잡스
반응형





2017/12/24 - [NAS Systems/IPTV ] - 셋톱박스 없이 IPTV 시청하기 (1) : OMVP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IPTV 채널 주소 스캔하기



2017/12/25 - [NAS Systems/IPTV ] - 셋톱박스 없이 IPTV 시청하기 (3) : 다음 팟 플레이어, VLC 플레이어로 재생하자



앞선 포스팅에서 채널은 추출하였지만, 추출된 채널을 어떻게 해야 좀 더 쉽게 M3U 파일로 만들지? 막막했습니다. 각종 블로그를 검색해본 결과,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었지만 아래 프로그램이 가장 사용법이 가장 쉽고, 편리하게 M3U  파일을 만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https://blog.riceworld.info/archives/148


위의 블로그에서 파일은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M3U 파일 생성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M3U 파일 생성하는 방법


1. 먼저 channelcreator.exe 실행한다. 





2. 해당 ISP 업체를 선택합니다. 






3. 선택하는 항목에서 로고 이미지를 채널과 매핑시켜줍니다. 기본적으로 채널 정보 이미지가 저장되어 있으므로 그냥 채널 정보 저장을 클릭합니다. http://i.imgur.com/xxxx.png 로 URL 이미지 링크로  채널 정보가 매핑됨.





4. 채널 정보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channel_info.json 파일을 생성합니다. 





5. 왼쪽 상단의 출력 경로 버튼을 클릭해서, omvs_out 폴더를 선택합니다. 






6. 채널 정보 버튼을 클릭해서, 4번에서 작성한 channel_info.json을 선택한다. 






7. 오늘쪽 기본 채널 정보를 더블 클릭해서, 왼쪽 omvs_out 목록과 채널을 동일하게 매핑합니다. 우측 하단의, png 파일을 보면서 맞게 매핑하면 되구요. 위의 채널 검색을 이용하면 빠르게 매핑할 수 있습니다. 






8. 프로그램 하단 M3U 플레이리스트 저장 버튼을 눌러서 M3U 파일을 저장하면 됩니다. 



생성된 파일을 다음팟 플레이어에서 불러들이면 실시간 TV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