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S Systems/NAS Software

트랜스미션 어플로 받은 동영상 파일 nPlayer 어플로 시청하기

by 아이티잡스
반응형

아이폰 사용할 때에는 엔플레이어 어플을 주로 사용하였습니다. 애플 최고의 동영상 플레이어라고 할 수 있죠. 프로를 구입하면, 약 1만원의 유료 어플입니다. 저렴한 가격이 아니지만, 폐쇄적인 아이폰 계열에서는 상당히 유용한 어플입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동영상을 옮기려면, 컴퓨터와 연결하여 동영상을 해당 어플로 직접 넣어줘야합니다. 또한 동영상 하나하나 인코딩을 해야하고, 시간이 너무 올래걸립니다. nPlayer는 이러한 인코딩 과정없이 동영상을 바로 시청할 수 있고, 다양한 방법으로 동영상을 옮길수가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하다가, 안드로이드로 넘어왔는데, 애플 계정에 남아있는 nPlayer를 사용하지 못한것이 정말 안타깝네요. 나스를 사용하고 있는 요즘, 네트워크로 나스에 접속하여 동영상을 보기 위해서 가장 최고의 어플인 nPlayer을 소개합니다. 

 

 

nPlayer 네트워크 연결 사용법 

먼저 nPlayer을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하여 설치합니다. 설치하여 네트워크 탭으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위의 그림에서 2번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새 서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FTP 를 선택하여 서버에 연결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서버 항목을 입력합니다. 제목에 서버 이름 설정,호스트 : ftp://xxx.asuscomm.com 반드시 ftp:// 입력해야함 그리고 공유기 아이디와 패스워드 입력포트 번호는 21을 입력하고 저장합니다. 

 

 

 

아래와 같이 Asus Server 가 생성되었습니다. 클릭하여 내부 폴더로 들어가보겠습니다. 

  

 

토렌트 폴더가 보입니다. 

   

 

 

Completed 폴더에 박스 표시된 동영상 파일이 새로 받은 파일입니다. 

 

 

 

위의 화면에서 원하는 동영상을 클릭하여, 아래 화면처럼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상당히 유용한 어플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들 나스에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