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리뷰 및 Tip

맥/윈도우/IOS/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버노트(Evernote) 프리미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by 아이티잡스
반응형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했던 프로그램은 Skitch 캡쳐 프로그램을 주요 사용하였습니다. 컴퓨터 화면을 캡쳐하여, 자르고 편집, 글쓰기가 가능했던 가장 필요했던 프로그램입니다. 에버노트와 연동되어, 계정당 60M만 이용가능합니다. 계정을 하나 더 만들어서 ID 두개로 Skitch 를 이용했으나, 용량이 순식간에 꽉차서 프로그램 사용하는데 상당히 불편하였습니다. 그래서 에버노트 프리미엄을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에버노트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에버노트  프리미엄을 알아보는데, 1년 이용 금액이 55,000원이었습니다. 약간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닐 수 없죠? 그래서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고민을 해보았습니다. 


1. 대학생 할인을 통해 50프로 저렴하게 구입하기 

  - 일단 대학생 이메일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대학생이라면 간단히 해결될 문제이나, 대학생이 아니라면 원칙상으로는 불가능하지만, 혹시 동생이나 지인이 대학생이라면 ac.kr 혹은 .edu 로 끝나는 이메일을 통해 인증하여 저렴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이 방법은 9월경 학기초에만 가능하기 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외국 환율을 이용하여 저럼하게 구입하기

  - 지난번 이집트나 베네주엘라 아주 저렴한 환율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던 사건 기억하시죠? 윈도우 및 오피스 프로그램을 단돈 몇 천원에 구입할 수 있어, 인터넷 사이트에서 엄청나게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에버노트를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VPN(가상 사설망)을 통한 인터넷 우회 접속하기

VPN은 인터넷을 우회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접속안되는 사이트를 VPN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내가 접속하는 국가의 위치를 한국이 아니라, 영국, 미국, 호주, 프랑스 등의 다른 나라라고 속이는 행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법이 아니니 걱정은 마십시요~~~


이런 VPN 프로그램은 크롬을 통해 설치할 수가 있습니다. 크롬에서 IP를 우회하는 무료 버전의 VPN 설치합니다.


Chrome 크롬 확 장프로그램으로 이동합니다. 창 → 확장 프로그램 클릭!




설치된 확장프로그램이 나열되었습니다. 스크롤을 맨 하단으로 내려, 크롬 웹스토어로 이동합니다.  




Vpn free  검색어를 입력하고, 제일 위에 나타나는 사용자 리뷰 좋은 Unlimited Free VPN -Hola 프로그램을 Chrome 추가를 클릭합니다.



크롬에 확장되면, 처음에는 한국어 버전입니다. 영어 버전으로 바꾸어야 국가 선택이 용이합니다. 영어로 선택하고, 미국이 디폴트 선택되는데, More를 클릭하여 다른 국가를 선택합니다. 






멕시코를 선택합니다. 국가를 변경하면서 네이버에서 환율을 검색하시면, 가장 싼 국가가 나오는데 저는 그냥 몇 번 검색해보고 멕시코가 싸길래, 멕시코를 선택하였습니다.

 





에버노트 프리미엄 결제하기

실제로 에버노트 홈페이지에 399 페소로 프리미엄 구입가능합니다. 


네이버 환율기로 조회를 해보니 한국돈으로 약 2만 3천원정도 합니다. 


혹시나 지난 마소 대란 생각해서, 이집트/베네수엘라 접속해서 보니 영국 파운드 기준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약44.99파운드로 7만원정도하는 것 같아 그냥 패쓰했네요~~


계정에 로그인하고 홈페이지에서 프리미엄 업그레이드를 해도 되구요...어플에서 해도 됩니다.

신용카드 정보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모두 입력하시고 확인하시면 결제가 완료되고 아래 창처럼 프리미엄 회원이 됩니다. 문자로 날라오는 결제 정보를 보면, 멕시코 원화로 399페소로 결제되었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환율로는 아마도 최저가로 프리미엄 회원이 된 것 같아 아주 기분이 좋네요.


모두 저렴하게 프리미엄 회원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